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전체검색

다차원 메시지 글보기

예슈아 - 우주의 영원한 빛

첨부파일

본문


우주의 영원한 빛


 


작자: 예슈아


전달자: 파멜라 크리브


번역: 얼쑤[김형준]


 


존경하는 친구여러분,


 


나 예슈아가 말합니다. 여러분 모두를 깊이 사랑합니다. 부디 내가 여러분 각자에게 인사할 때 여러분 주위에 나의 에너지를 느끼세요. 나는 여러분을 정말 존경합니다. 여러분의 가슴을 나에게 열면, 가슴에 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자신의 가장 깊은 수준에서 나를 인식할 때, 여러분은 자신의 에센스, 정수를 인지합니다, 그리고 그 정수, 에센스는 가장 순수한 빛입니다.


여러분은 영원한 빛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주를 만든 것입니다.[역주, 잠시 느껴보세요]


일부 여러분은 나의 눈에서 그 빛이 빛나고 있음을 봅니다, 또는 다른 교사의 눈에서도 말이죠, 그러나 나는 그 빛이 여러분의 것임을 기억나게 하려고 지금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위대함 그리고 내면의 빛을 보고, 체험하는 것은 나의 가장 깊은 열망입니다.


그것은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내면의 빛, 여러분의 위대함은 변화에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다름을 만들기 위해 지구에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믿을 때, 여러분은 오직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현존, 현실처럼 착하지 않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하는 이념들로 떠오른다면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은 어린 시절에 성장하면서 자연스런 삶 그리고 앎, 여러분의 직관에 베일을 가렸습니다.


 


대개 아이들은 명료한 직관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자연스럽게 알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은 여전히 자신들의 영혼 그리고 그들이 온 근원과 밀접한 연결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자신들의 어린 빛으로 부모와 연결하려는 열망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많은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어린 시절에 부모들을 치유하길 원했습니다. 어린 시절에 여러분은 기쁨과 삶의 자연스런 흐름을 여전히 자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여러분 주변에 진동을 펼치려고 원했습니다. 그것은 마치 빛 일군이 되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빛 일군이 무엇인가라는 개념입니다; 빛 일군은 우주의 정수인 기쁨과 사랑의 진동을 진실로 나누는 자입니다. 빛 일군이 되는 일은 원칙과 이론을 가르치는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이 무엇인지 에너지를 나누고


기억나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성장해서, 여러분 자신의 자연스런 빛과 이해는 희미해졌고 모호해졌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스스로를 의심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런 현실이 발생하게 한 것은 거의 필연적입니다, 그리고 그 점이 내가 여러분을 존경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이 세상, 3차원 지구 영역으로 들어오는 것은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일시적으로 자신의 안내를,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한 앎을 상실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현실의 극단에 형태에서, “영혼의 어둔 밤이 여러분 삶에서 발생할 때, 앎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역설적으로 여러분을 여러분 자신에 고향으로 데려갈 수 있는 것은 또한 그 영혼의 어두운 밤입니다. 그런 이유 때문에 어둠에는 일종의 힘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려움, 분노 또는 슬픔의 감정은 피해가야만 한다고 느낄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 자체 기원에서, 그런 감정들은 여러분의 영혼 언어의 부분입니다.


 


영혼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느낌을 통해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리고 실지로 그 때는 여러분이 그런 느낌들을 억제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종종 사회에서 감정을 억제하라는 말을, 영혼과 단절하라는 말을, 또는 영혼의 언어를 단절하라는 말을 듣습니다. 그래서 그런 사회 규칙에 수긍하려고, 열심히 일하려고, 또는 착한사람이 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렇게 복종하는 것으로, 여러분은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상실합니다, 결국 외롭고 두려워집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삶은 기쁨과 영감이 결여되었음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생각합니다: “나의 영혼아, 왜 나는 영혼의 언어를 듣지 못하지?” 여러분은 점점 더 어두운 당황스런 감정과 우울함의 감정을 가지게 될지 모릅니다. 그래서 그런 방식으로 느껴진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영혼이 등 뒤에서 여러분의 어깨를 톡톡 두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지로 그런 어둠은 힘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둠 속에는 여러분이 한 때 억제했던 감정들이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내면에서 어둠을 대면하는 것이, 내면에 있는 부정적 감정들을 직접 살펴보는 것이 정말 중요한 이유가 그 점입니다.


 


영혼의 어두운 밤이 발생하면, 어떤 방식에서 여러분은 억지로 자신의 감정들과 대면하게 됩니다, 더 이상 달아날 수 없습니다. 내면의 감정과 그런 억지로의 대면은 또한 여러분이 진실로 사랑하는 뭔가를 잃었을 때 일어납니다. 사랑하는 사람 또는 관계성이 깨졌을 때 발생합니다. 그런 깊은 상실의 체험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내면에서 쓸쓸함과 실망을 자각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통과 중인 고통으로 의식을 잃고, 잔인하며, 무익하다고 느낄지 모릅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일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결코 여러분이 체험하는 고통을 과소평가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나는 여러분이 어둠과 고통을 단순한 부정적인 일로 보지 않기를 제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지금 그런 과정을 좀 더 깊이 있게 탐험하도록 초대합니다. 여러분을 내면에서 당혹스럽게 하거나, 우울하게 하는 어떤 감정을 살펴보세요. 아마도 여러분은 내면에서 많은 분노가 있음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두려움을 다루어야만 한다고 느낄지 모릅니다.


이제 그런 감정적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나타나게 하길 요청합니다; 그것을 기꺼이 환영하세요, 그리고 그런 감정에게 동물의 형태로 자체의 얼굴을 보여줄 것을 요청하세요. 그것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그렇지만 그것을 보세요. 동물에게 안녕이라고 말하세요, 그것의 눈을 보세요. 그 동물에게 얼마나 많은 생존감과 힘이 있는 지를 느끼세요. 아마 여러분은 두려워하는 것은, 화를 내는 것은 나쁘다고 오랜 동안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내면에 있는 분노와 두려움 또는 감정이 어떤 것이든 그것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귀를 기울이면 여러분은 자연스런 여러분의 에너지가, 여러분의 영혼이 협력하는 것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동물에게 여러분에게 무엇을 말하고 싶은 지를,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를 물으세요, 어떻게 그것이 진실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를 물으세요. 동물들은 원래 아주 자연스런 피조물입니다, 그것들은 모든 것을 분석하는 마음이 없습니다, 그래서 동물들은 여러분의 진실한 느낌이 어떤 것인지를 직접적 방식에서 여러분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또한 동물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순수를 보여줍니다, 왜냐하면 동물들은 순순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감정도 마찬가집니다.


 


여러분이 감정들을 억압할 때, 그리고 그것들을 수용하지 못할 때는 감정들은 어두워지고, 다룰 수 없습니다. 영성, 순수한 의식은 진실로 바로 당장에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감정을 허용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위한 무한 사랑을 발전시키면, 그래서 가장 힘든 감정들이 여러분의 직접적인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게 합니다, 그럼 여러분은 전체가 됩니다.


무엇도 잠긴 문 뒤로 숨겨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철저히 인간이 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 인간이 되는 것을 허용할 때, 그리고 불완전한 인간임을 허용할 때, 여러분은 다른 인간과 더 가까워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의 발버둥, 고통을 이해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단죄하는 것을 멈추면, 다른 사람들을 더욱 수용하게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빛을 나누는 방식입니다.


 


어둠과 고통스런 그런 에너지에 대해 온화함을 느끼세요.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변화하라고 또는 착한사람이 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체, 현실의 자신으로 바로 지금 여러분은 기적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 내면에서 기적으로써 빛과 어둠 사이에서 그런 전체적 역할과 춤을 보세요.


어둠을 단죄하지 마세요.


제발 여러분 너머에서 보여주려고, 여러분을 높이 올리려고 여기 존재하는 빛의 에너지를 허용하세요.


여러분이 편안해지도록, 단지 육체만이 아니라 가슴 깊이에서 편안해지는, 그리고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도록 허락하세요.


여러분이 이 세상에 진실로 제안해야만 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여러분의 가슴에서 앞을 비추는 자연스런 빛으로 나타납니다.


어둠을 친구로 만드는 일은 여러분 미션의 부분입니다.


 


어둠은 여러분의 전통, 특히나 종교적 전통을 통해서 잘못, 부정확하게 전해졌습니다. 어둠은 존재했고 실지로는 인간이 아닌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래서 어둠은 저주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인간이 아닌 일종의 이상한 완전무결의 존재로 살아가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곳에서 여러분이 자신의 인간됨, 여러분의 진실한 중후함을 열길 촉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아름다움에 감사할 것을 격려합니다, 그래서 인간됨을 다시 좋아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인간 삶, 여러분 삶에서 기뻐할 것을 격려합니다

다차원 메시지 목록

299
298
297
296
295
294
293
292
291
290
289
288
287
286
285
284
283
열람중
281
280
게시물 검색


공지
한글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ㅠㅜ 2018-12-1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한글 아이디를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이점 죄송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글 아이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새롭게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2018-11-11
좀 많이 다르게 개편되었는데요.
명상음악TV 사이트로 개편을 하였습니다.

주로 유튜브 동영상 중에서 명상과 관련된 영상 콘텐츠들을 모으고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주소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이곳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 자신만의 영상 재생목록(앨범)을 간편하게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회원이면 누구나 올릴 수 있습니다.
현재는 명상음악 카테고리만 있지만, 차차 영상이 쌓이는데로 다른 카테고리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 사이트 만드느라 머리가 아퍼서 요기까지만 쓸게요.

본사이트의 영상은 유튜브 API로 수집하여 만들어집니다. 저작권 보호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IE9 이상 브라우저에서 정상이용이 가능합니다.
×
재생목록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