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전체검색

다차원 메시지 글보기

몸과 영혼

첨부파일

본문


몸과 영혼


 


작자: 가이아


전달자: 파멜라 크리브


번역: 얼쑤[김형준]


 


존경하는 여러분,


 


나는 지구의 소리입니다.


나는 나의 몸에 여러분을 데리고 있습니다. 나의 몸, 나의 영혼의 표현에서 여러분은 살아가고 걸어다니는 행성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환영받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나의 몸의 부분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몸은 나의 부분이며, 지구 물질로 형성되었습니다. 여러분 몸에 세포들을 정말로 자각하세요, 그것은 정말로 작습니다, 그러나 세포들은 실행할 일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독립적 존재들입니다. 세포들은 균형을 향해 작동합니다, 또한 여러분 몸에서 조화와 협력을 향해 작업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몸에서 찬란한 태양으로 현존합니다.


여러분의 태양, 그 빛은 지구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우주에서 왔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모습을 취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혼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여러분이 지구의 모습으로 존재합니다. 여러분인 영혼의 빛이 몸의 중심에서 빛을 발산하는 것을 상상하세요, 여러분의 가슴 가까이 있는 중심에서 말이죠. 가슴 가까이 있는 중심에서 빛이 불타고 있는 것을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나이가 영겁입니다. 많은 생애들을 살았습니다. 여러분은 처음에는 지구에 있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세요!


그 몸으로부터, 이 지구 삶으로부터 독립적이란 것을 아세요, 그리고 주변 사회로부터도 독립적임을 아세요. 여러분은 새로운 뭔가, 독특한 뭔가를 가지고 지구에 왔습니다, 여러분 주변 사람들로부터 잘 이해되지 않는 뭔가?입니다. 그것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용감하게도 새로운 것을 가지고 왔습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일에는 저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 때문에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기억할 것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여러분의 독립입니다. 단지 자유롭고 독립적일 때에라야 진실로 여러분은 이 지구 현실에서 여러분 자신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의 빛을 확산시킬수 있습니다.


 


이제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가슴에 존재하는 것으로부터, 여러분의 영혼의 빛과 모든 몸의 세포를 연결할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몸의 세포는 자체의 독립적 의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부분, 지구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의 가슴의 빛을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의 영혼의 빛을 상상하세요,


모든 여러분 몸에 세포의 의식과 연합하세요. 여러분의 빛은 모든 세포에서 빛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세포는 기쁨으로 반응합니다. 그것은 세포들이 원하는 일입니다, 또한 여러분에 의해 영감받길 원하는 일입니다! 그것은 세포들의 목표입니다; 그것은 세포들의 역할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몸의 세포들의 목적은 단순하게 몸을 유지하고 그렇게 작동하고 살아남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어떤 수준에서 그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가장 깊은 수준에서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장 고차원의 목적은 지구에서 여러분의 영혼[순수한 의식]이 자체를 실현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인간 몸이 영혼을 위한 일입니다. 그래서 영혼과 몸을 연결하면서 자각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일입니다. 전체 몸은 물질 수준에서 설명될 수 없는 전환을 견디는 중입니다.


 


이제 신성한 핵의 빛으로부터 천천히 가슴으로 펴져가는 빛을 상상하세요, 그리고 온화한 방식에서 여러분의 세포들로 연결됨을 상상하세요: 가슴, 어깨, 목과 목구멍 전체로 여러분에 빛의 연결을 상상하세요. 이제 여러분의 몸 세포 모두에서 영혼의 에너지가 연결됨을 허락하세요, 그리고 그런 일을 허용하세요, 그럼 세포들은 신성한 핵으로부터 연결될 수 있고,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영혼의 에너지, 여러분의 가슴의 빛이 여러분의 태양신경총[명치], 복부로 흐르도록 허락하세요, 그리고 잠시 동안 복부 중심에서 느껴보세요. 그곳에는 여전히 오래된 감정들이, 또는 영혼의 빛을 허락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저항이 있을지 모릅니다:


이것은 안전한가? 내가 진실로 나의 독특한 에너지, 나의 빛을 가지고 여기 있어도 되나?”


 


여러분의 영혼의 빛이 복부를, 꼬리뼈를, 골반을 통과할 수 있는지를 살펴보세요. 여러분은 저항할 수 있는 몸의 장소들을, 영혼의 빛을 허용하지 못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단지 일어나는 일들을 관찰하세요, 그리고 어떤 것에 힘을 가하지도 않습니다.


단지 에너지가 다소 응축되고 숨으려는 어두운 지점이나 응고되는 지점을 살펴보세요.


완전한 이완과 열린 가슴으로 여러분의 자각을 무거운 지점에 집중하세요. 여러분의 의식은 정말로 부드럽고 유연합니다, 마치 부드러운 봄바람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집중을 그 정체된 몸의 지점에 두세요.


 


몸의 막힌 에너지에는 다양한 이유들로 깊이 숨겨진 생명이 있습니다. 그 자체를 여러분에게 알리려는 그 생명력에 용기를 주세요.


질문을 하세요: “너는 누구니? 나를 두려워 하지마, 너를 보여줘.”


뭔가를 여러분에게 보여줄 수 있는 지를 살펴보세요: 하나의 이미지, 상징; 그것은 또한 동물이나 사람일지 모릅니다, 아니면 어린아이 일수도.


어떤 사람에게서 막히고 숨겨진 모든 것은 나타나고, 자유롭길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두렵습니다, 그것이 때때로 숨어있는 이유입니다. 숨겨진, 막힌 에너지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어떤 힘을 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존재하게 하는 것으로 충분하고, 단지 귀를 기울이는 것으로 족합니다. 뭔가를 바꾸려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은, 그런 부분을 제거하길 원치 않는 것은 가장 도움이 되는 접근 방식입니다.


 


그래서 태연하게, 고요히 그 어두운 부분에서 자체를 들어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를 보세요, 또는 느끼세요. 여러분이 뭔가 나타나는 것에게 손을 뻗는 것을 상상하세요, 그리고 그것에게 확신시키는 말을 하세요,


 


너는 괜찮아; 너는 진실로 누구인지, 너 자체로 허용될거야.”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를 책임지는 것으로, 여러분이 그것과 함께 작업할 것을 약속하는 것으로 여러분의 막힌 그런 에너지를 환영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그런 움직임을 방해하고, 에너지를 막아버린 모든 것에는 또한 여러분에게 것인 힘,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직 막아버리거나 문제를 사라지게 하려는 감추려는 의도, 목적이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들은 오래된 에너지를 바꾸는 것 그리고 내려놓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순전히, 완전하게 여러분 내면에 빛의 핵은 그것들과, 모든 에너지와 연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은 바로 그런 방식이기 때문입니다.[역주; 사랑은 모든 것이 존재하게 하는 의식입니다] 또한 여러분에게 존재하는 부정적 에너지 또는 문제들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영혼의 빛이 골반으로부터 허벅지와 위쪽의 다리까지 모든 곳으로 흐르게 하세요, 그리고 특별한 의도로 무릎아래까지 흘러가게 하세요.


여러분의 무릎 뼈의 세포들이 가슴에 빛으로 열리는 것을 상상하세요.


지구에서 무릎에 세포들이 얼마나 즐겁게 살아가며, 활발해 질 수 있는 지를 기억하세요, 그래서 기쁨에 대한 몸의 기쁨을 회복하세요. 다음으로 여러분의 빛이 종아리와 발목 그리고 발가락까지 내려가게 하세요: 다리 전체, 발가락 하나하나까지 여러분의 빛이 흐르게 하세요.


 


여러분의 영혼의 빛을 지구에게 맡기세요. 나는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이 나에게 있는 것을 환영하며, 나를 환영하세요. 여러분은 일들을 홀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구에서 영혼의 빛이 존재하게 허용하면 할수록, 여러분은 자신의 지혜 그리고 나와의 연결로 더욱 더 보호되고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나의 가슴에서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지금 여기에 여러분의 현존 때문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영어로 번역 마리아 배스와 프랭크 테한

1 Comments

얼쑤님의 댓글

  얼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번 메시지를 통해서 몸과의 새로운 관계 속에서 빛의 몸..건강한 몸을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언제나 멋진 메시지들 이지만...영혼이 활동하지 못한다면 그냥 멋질 뿐이죠...그러나 체험한다는 것은 전혀 다른 일입니다...체험들 해 가세요!!!

다차원 메시지 목록

299
298
297
296
295
294
293
292
291
290
289
288
287
열람중
285
284
283
282
281
280
게시물 검색


공지
한글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ㅠㅜ 2018-12-1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한글 아이디를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이점 죄송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글 아이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새롭게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2018-11-11
좀 많이 다르게 개편되었는데요.
명상음악TV 사이트로 개편을 하였습니다.

주로 유튜브 동영상 중에서 명상과 관련된 영상 콘텐츠들을 모으고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주소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이곳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 자신만의 영상 재생목록(앨범)을 간편하게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회원이면 누구나 올릴 수 있습니다.
현재는 명상음악 카테고리만 있지만, 차차 영상이 쌓이는데로 다른 카테고리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 사이트 만드느라 머리가 아퍼서 요기까지만 쓸게요.

본사이트의 영상은 유튜브 API로 수집하여 만들어집니다. 저작권 보호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IE9 이상 브라우저에서 정상이용이 가능합니다.
×
재생목록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