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전체검색

다차원 메시지 글보기

예슈아 - 지구 삶의 영적 의미

첨부파일

본문


지구 삶의 영적 의미


 


작자: 예슈아


전달자: 파멜라 크리브


번역: 김형준


 


존경하는 한마음의 친구들이여,


 


, 예슈가 말합니다. 여러분은 나의 형제며, 자매입니다.


나는 이곳에 여러분과 동등한 자격으로 참여합니다,


여러분 위에서 군림하는 인간이 아니며, 친구고, 전우입니다.


우리가 연결돤 어떤 보통의 근원을 느끼세요.


우리 사이에 흐르는 생명의 흐름을 느끼세요,


치유하는 연결 그리고 우리를 자유롭게 하는 연결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모임에서 다른 사람을 대하듯 여러분을 존경하세요.


존경은 진실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자각하는 것으로 자신을 가치있게 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지구 여정,


지금 이 순간에서 피와 살의 몸에 존재하기 위해 담당한 역할에 대해서도 존경하세요.


그것은 믿음의 도약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면 깊은 곳에서 여러분은 믿음, , 깊은 의식입니다, 지구에 있는 것을 선택한 어떤 것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이번 환생에, 현재의 삶에 대해좋아라고 허락했습니다. 좋아[yes]”라고 말한 순간은 아주 깊은 앎에 토대를 두었고,


지금은 그 이래로 지구에서의 다른 생애들의 체험에서 오는 낡은 기억들로 의심들이 고개를 듭니다.


그런 의심들은 분명하고 명백한 좋아라는 것에 어둠을 내립니다, 또한 먹구름을 띄우며, 흐릿함을 발생시킵니다. 여러분은 지구 모험에서 길을 잃은 듯한, 홀로된 듯한, 유기된 느낌입니다. 나도 그런 현실의 체험에서 그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성인으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깨달은 신으로 너무도 자주 그렇게 묘사됩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깊은 의심과 두려움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깊은 의심과 두려움은 나의 여행의 부분이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부분이듯이, 그러니 나의 불완전함에, 나를 엉망 속에 있는 나를 보세요.


나는 지구에서 살았을 때, 증언하고 싶은 어떤 빛에 의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말로는 표현이 안되는 빛,


사랑이 담긴 빛,


경이와 아름다움, 유머가 있는 그리고 지혜가 있는 빛입니다.


그 빛은 나로부터 나온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빛은 나를 통해서 전해졌습니다, 마치 여러분의 경우와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주변 사람들로부터 이해의 부족을 체험하는 것으로 깊은 실망의 순간이 있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인식되지 않았고, 단지 여러분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 때문에 나는 아주 외로웠던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 수 있었습니다; 고통을 느꼈던 절망적인 사람들, 육체적이든 감정적이든 말이죠; 영적, 의식적인 황무지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한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나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이 체험하고 있었던 감정과 기분과 생각들을 나의 내면에서 체험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체험, 자체의 높이와 깊이에서 여러분의 빛을 지구에서 빛나게 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지금 여러분의 삶에서 어둠으로, 암흑으로, 장애물 등으로 체험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 여정의 부분입니다.


체험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이 피해가야만 하는 장애물이 아닙니다.


 


인간 체험은 그런 일들을 수용하고 가슴의 빛을 체험들로 가져오기 위한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더 많은 것들에 대한 것입니다, 마치 부싯돌처럼 내면에서 불을 밝힐 수 있는 것이 인간 체험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보석들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 체험은 여러분의 운명으로 예정에 두었던 임무입니다;


어둠을 체험하기, 내면으로부터 그것을 이해하기, 그리곤 어둠에 빛을 밝히고 그리고 인간 체험에 전 범주를 겪어 보는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그것들을 감싸 안고 속속들이 느껴보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그리스도 에너지가 인간에게서 깨어납니다,


그래서 인간이 되는 것은 인간적 체험이 일어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간 체험에 대한 저항과 깊이가 부족한 고차원 에테를 영역에서는 여러분이 그런 에너지를, 그 특별한 독특한 힘 그리고 그리스도 에너지의 광휘를 발전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보기에 따라서는 여러분이 정체되고, 저항이 일어나며 낙담시키는, 여러분을 성가시게 하는 것들을 살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질색하는 것, 정확하게는 운명 같은 것, 여러분이 지구 여기에 있는 목적 등을 살펴보세요.


 


다른 인간이 내면에서 깨닫도록 돕는 것은 마법 같은 체험입니다,


그럼 그 사람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어떤 뭔가를 통해서 한 존재가 됩니다. 기적 그리고 갑자기 물리적이고 정신적 치유가 일어난 것과 관련된 나에 대해 말했던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졌던 힘은 마법사 중 한 사람이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어떤 기적을 일으킨 마술 지팡이의 술수가 아니었습니다. 나는 기적을 일으키기에 가까이 있던, 성숙했던 사람에게 손을 내밀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면 수준에서, 그들의 인간됨을 내가 깊이 이해하는 것을 통해서 새로운 발견을 막 체험하려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긍정적 또는 부정적 측면에 대해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은 나와의 연결 속에서 사랑을 체험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으로 그들은 완전해졌습니다. 그런 일은 마치 함께 했던 사람들의 진실한 본성[역주, 사랑 순수한 의식]이 갑자기 깨어날 것을 요청받았던 것과 같습니다, 그런 일이 마법 같은 순간에서 발생했던 일들입니다. 기적의 일들은 사실 내가 행했던 어떤 일이 아닙니다. 우리 사이에서 상호작용으로 발생했던 일들이었습니다.


 


내가 열려 있던 핵심은


내가 그리스도 빛[the Christ light]을 기꺼이 허용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건네줄 수 있게 한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그런 열림은


인간으로써 위기의 체험을 통해서 매우 자주 성취됩니다.


 


보통 인간은 어떤 일들이 발생할 것인지, 아니면 발생하지 않을 것인지에 대한 또한 존재해야만 할 것인지 아니면 존재하지 않을 것인 지에 대한 온갖 종류의 신념들에 잡혀있습니다,


실지로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빛에 열리기 전까지는 그런 상황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감정과 기분을 만드는 생각의 패턴과 생각들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아이디어들과 생각의 패턴으로 세상을, 삶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끝없는 아이디어와 생각들의 패턴에서 비켜서는 깔끔한, 잘 정돈된 길을 발견할 수 없는 아주 거대한 뭔가를 직면하기 전까지는 인간 삶을 고수합니다.


 


그리스도 의식에 열림으로 모든 명료성이 분명해지고,


여러분의 신념들과 생각에 패턴은 씻겨 내려갑니다.


분명한 그리스도 의식에 열림 전에


여러분은 깊은 웅덩이로 떨어져 압도하는 두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상황을 영혼의 어두운 밤이라 부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두려운 체험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더 이상 어두운 밤을 모르는,


열림과 자각이 될 수 있는 잠재성,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한 부분을 포기합니다, 한 편 다른 부분이 열립니다.


여러분이 포기한 일면, 한 부분은 항상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 방어적인, 저항한 부분입니다[역주, 인간적 측면].


인간적 측면은 인내심이 없습니다, 인간됨 만으로 삶에서 온갖 일들을 원하고 요구합니다. 종종 인간적 측면들은 위기 속에서 죽습니다,


그리고 용감하게 여러분이 그 인간적 측면이 죽도록 내버려 둔다면,


빛은 내면에서 빛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간적 측면이 죽게 한다면, 그 지점에서 여러분은 너무도 많은 것이 이해되는 것과 같은 위기의 체험을, 뭔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빛에 열리는 잠재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주 강렬한 체험입니다, 왜냐하면 죽어갈 인간 측면은 죽기를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인간됨은 저항으로 인간적 측면을 고수하길 원합니다.


 


여러분의 빛에 반대 되는 것들을 가슴으로 가져올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빛에 반하는 것도 마찬가집니다:


여러분을 통해서 흐르길 원하는 우주의 빛이 일반적인 빛입니다.


내면에 뭔가는 그 가능성에 반하는 자체를 보호하길 원합니다,


그러니 느껴보세요,


만약, 할 수 있다면, 내가 요청할 때 주저한다면


빛이 아주 빠르게 여러분을 통해 흐르고 있음을 상상하세요,


몸 전체로 그 빛이 관통하게 하세요, 그리고 세상으로 나오게 하세요.


 


무엇이 그런 상상을 여러분에게 요청할까요?


그런 가능성을 받아들일 수 있나요

다차원 메시지 목록

299
298
297
296
295
열람중
293
292
291
290
289
288
287
286
285
284
283
282
281
280
게시물 검색


공지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한글 아이디를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이점 죄송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글 아이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새롭게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사이트의 영상은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 보호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IE9 이상 브라우저에서 정상이용이 가능합니다.
×
재생목록 담기